★강남요정집!! 강남요정다보 예약문의☎02-565-6443★
"고객 마음을 움직이는 게 최상의 서비스입니다" -강남요정 다보-
자본주의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주식시장에서 모든 증권인들이 꿈꾸는 자리는 증권사 사장이겠지요. 증권사 사장들은 한국에서 증권사 사장 노릇을 잘하기 위한 첫째 조건으로 단연 '술'을 꼽았다고 합니다. CEO의 자격 조건은 영업능력, 전문지식, 리더십이라고 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술을 꼽은 것입니다.
밤이 되면 도시인들은 자신의 출세를 위해 오늘도 유흥가를 종횡무진 활보하며 자신의 욕망을 위해 비틀거립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술 접대 문화에서 편안한 서비스와 부담 없는 가격은 경쟁사회에 지친 도시인들에게 안식처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1990년대에는 단란주점이란 유흥문화가 생겨나기도 했습니다. 당시 상류층의 음주문화로 자리 잡은 룸살롱으로 말미암은 상대적 박탈감이 문제가 되자 서민들도 값싸고 건전하게 술을 마시게 하자는 취지에서 새로운 업종을 만든 것이지요. 한마디로 룸살롱의 아류이자, 대중화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단란’이란 명칭의 유래는 알 길이 없습니다.
하지만 요정접대문화는 근본 없는 단란주점하고는 많은 차별점을 지향한 것이 사실입니다. 한국 근대 술자리 문화는 일본식 요정(料亭)에서 비롯됐습니다. 1970년대 후반 200여곳의 대규모 관광요정이 외국인을 상대로 ‘기생관광’ 시대를 열었으며 1980년대 이후 룸살롱을 중심으로 한국식 접대문화가 전성기를 누리기도 했습니다.
요정접대문화가 서양식 룸살롱 문화 못지않게 럭셔리한 것이 문제시 되면서 내실 있고 실속있는 강남요정접대업소들이 눈에 띄기 시작했습니다. 그 가운데 강남요정 다보요정은 강남요정접대 서비스에 있어 최상의 강남요정접대 서비스와 가격,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강남요정접대의 매너요정으로 소문난 다보요정은 운영하는 강남요정접대 업소 중 ‘수질’이 전국 최고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소문이 좋은 것이 사실입니다.
강남요정접대의 최고봉인 강남요정 다보요정의 대표는 언제나 이 말을 되새긴다고 합니다.
“고객 마음을 움직이는 게 최상의 서비스입니다. 돈, 권력, 지식, 무력으로 움직일 수 있는 건 사람의 몸뿐입니다. 마음은 못 움직입니다. 서비스업이야말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여 하는 일입니다.”
강남요정접대의 대표주자 강남요정 다보요정은 몸과 더불어 마음도 움직이게 하는 마력을 지닌 강남요정접대 계의 명불허전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